뉴스

37
1
아이컴시스, ‘2025년 하이서울 B2B 비즈니스 서비스 프로그램’ 수행기업으로 선정

무인상담봇 솔루션은 24시간 365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되고, 상담시간 단축과 운영비용을 절감이라는 효과,고객의 대기 시간이 감소됨으로써 고객만족도가 크게 향상..

2025.04.28
2
아이컴시스, 외국어 실시간 통역 솔루션 개발, AI 컨택센터 상담사 업무의 새로운 기회..

‘외국인 고객과 상담사와의 의사소통, AI 상담으로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2025.03.25
3
아이컴시스의 AICC 음성봇 “시나몬” 서울어워드2024 우수상품으로 선정

음성봇 솔루션으로 기업에서 콜 인프라의 의존도를 최소화, 도입 비용부담을 경감시키고,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맞춤형 AICC 서비스를 제공

2025.02.21
4
테스트웍스-아이컴시스, AI Agent 및 AICC 사업위한 업무협약 체결

AI Agent 사업영역 중 금융 분야를 중심으로 솔루션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5.01.17
5
아이컴시스 무인상담봇 인기..."무인 AS 신청 접수는 나에게 맡겨라"

기업 도입효과 만점...응답률 향상과 서비스 만족도 향상돼

2024.12.16
6
아이컴시스, AICC솔루션 자체개발, 확장·유연성 우수

'비즈니스 환경 재편할 게임 체인저' 부상

2024.11.12
7
[기획특집] AICC, 컨택센터 e기업 1. 아이컴시스 “2026년 SLA 방식 BPO 사업자로 본격 도약 할 것”

정기택 대표, 무인상담봇과 주소봇 등 시나몬 사스(SaaS) 서비스 “기업과 솔루션 업체 모두 상생하는 서비스 수준 협약 정착돼야”

2024.07.10
8
아이컴시스, 음성봇 솔루션 '시나몬 2.0'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고품질의 SaaS 서비스 제공

2024.06.21
9
(주)아이컴시스, GS (Good Software) 인증 획득!

(주)아이컴시스, GS인증 획득

2024.06.03
10
'제10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4'에 참석한 (주)아이컴시스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4 개최

2024.04.2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