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입사자 교육 후 바로 투입 시 부담감 해소 및 고객의 다양한 문의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과 상담사의 음성 대화를 상담가이드봇이 모니터링하여, 고객 Needs에 맞는 적정 상담가이드를 추천해주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문의에 대한 신속한 파악이 어려움
상담원에 따라 발생하는 상담 품질의 차이
고퀄리티 상담 지원을 위한 시스템 마련
다양한 문의 상황에서 표준화된 가이드를 제공하여 상담 품질을 확보하고, 상담원의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음
상담원의 레벨에 관계없이 고객에게 동일한 퀄리티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
상담사 상담 가이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