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가이드봇

고객이 요구하는 Needs를 파악하여
상담사에게 상담가이드를 추천하는 솔루션

신규 입사자 교육 후 바로 투입 시 부담감 해소 및 고객의 다양한 문의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과 상담사의 음성 대화를 상담가이드봇이 모니터링하여, 고객 Needs에 맞는 적정 상담가이드를 추천해주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기능

  • 고객 Needs 파악
  • 상담 Contents 관리
  • 실시간 대화 모니터링
  • 제공방식
    • 클라우드 서비스(SaaS)
    • On-Premise

도입배경

  • 다양한 문의에 대한
    신속한 파악이 어려움

  • 상담원에 따라 발생하는
    상담 품질의 차이

고퀄리티 상담 지원을 위한 시스템 마련

도입효과

  • 다양한 문의 상황에서 표준화된 가이드를
    제공하여 상담 품질을 확보하고,
    상담원의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음

  • 상담원의 레벨에 관계없이
    고객에게 동일한 퀄리티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

활용방안

  • 상담사 상담 가이드 추천

    • 고객 문의를 이해하고 문의에 맞는 최적의 상담가이드 추천

레퍼런스